아이 로봇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由 admin 留言 »

먼지 토끼에 대한 우리의 끝없는 전쟁에서, 고귀한 영웅은 재에서 등장했다 (먼지?) 진공 청소기의 고통과 고통에서 우리를 완화하기 위해: 로봇 진공. 이제 우리는 더 이상 아늑한 작은 소파에서 내려갈 필요가 없으며이 청소 챔피언이 우리를 위해 더러운 일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진지하게 하지만, 로봇 진공 청소기는 긴 왔다, 특히 아이 로봇에 의해 만들어진. 스마트한 기능, 향상된 흡입력, 정밀한 내비게이션을 자랑합니다. 지금, 당신은 iRobot의 최고의 로봇 진공 청소기의 세 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룸바 e5, 890, 과 960, 멋진 할인 된 가격에. 오늘 아마존에서 구입할 때 최대 $201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Roomba 890을 홈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iRobot Home 앱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고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청소 일정을 설정하고 로봇을 원격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룸바를 Alexa 또는 Google 어시스턴트 지원 기기에 연결하여 핸즈프리 음성 제어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 아이 로봇 홈 앱 아이 로봇의 새로운 홈 응용 프로그램과 어디서나 청소룸바를 연결하면 사용자가 자신의 Wi-Fi® 네트워크에 룸바 980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청소 일정이 사회 또는 작업 일정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그들은 언제 어디서나 청소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Roomba 980은 친숙한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에서 일주일에 최대 7회 까지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HOME 앱은 Roomba 980의 기능을 확장하여 사용자가 하나 또는 두 번의 패스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가장자리 청소를 선택하고 카펫 부스트 동작을 사용할지 여부와 같이 고유한 가정에 적합한 청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HOME 앱은 청소 상태, 사용자 정의 팁 및 고객 지원에 대한 직접 액세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아이로봇 룸바 960은 룸바 890과 거의 동일하며 크기와 무게가 동일합니다. 기능, 버튼 레이아웃 및 전면 내장 카메라의 측면에서 다릅니다. 당신은 바로 “자리 청소”와 “홈”버튼 사이에, 상단에 눈에 띄는 “깨끗한”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로봇을 제어하거나 Roomba 960을 프로그래밍하여 정기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전면의 카메라는 바닥을 매핑하고 iAdapt 2.0 네비게이션 기술과 결합된 장애물을 지능적으로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대부분의 로봇 진공 청소기는 e5 및 890을 포함한 센서에만 의존함). 자신의 아이 로봇 룸바 e5 오늘을 얻을 $330 아마존에서, $50의 정상적인 소매 가격떨어져 $380. 또한 Amazon 리워드 비자 카드를 통해 주문하고 승인을 받으면 즉시 $50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의 훨씬 낮은 가격에 아이 로봇 룸바 e5를 얻을 수 있습니다 $280. 연락처: 엘리스 Caffrey 투자자 관계 아이 로봇 회사 (781) 430-3003 ecaffrey@irobot.com 아이 로봇 룸바 890 일반적으로 소매에 대 한 $400, 하지만 당신은 아마존에서 오늘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 덜. 단지 $ 380에 하나를 가져옵니다. 또한, 아마존 리워드 비자 카드 승인 즉시 $ 50을 추가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저항 할 수없는 $ 330로 내려 갈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400만 대 이상의 로봇을 보유한 iRobot은 자동 홈 클리닝 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Roomba 980은 소비자 시장을 위한 매핑 기능을 갖춘 iRobot최초의 클라우드 커넥티드 제품을 표시하는 다음 큰 단계입니다.

클라우드 및 매핑 기술을 활용하여 로봇은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고객은 더 많은 제어 권한을 제공합니다. 앞으로 이러한 기술은 스마트 홈에서 커넥티드 로봇에 대한 확장 된 기능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아이 로봇 홈 앱은 룸바 900 시리즈와 브라바 제트와만 호환됩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