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연계교재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由 admin 留言 »

전자책을 읽으려면 전자책 리더나 태블릿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NU 교수진, 교직원 및 학생은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액세스 및 웹 브라우저가 있는 컴퓨터 또는 기타 장치에서 전자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컬렉션에서 모든 라이센스 전자 책에 대한 학자 OneSearch를 확인합니다. EBSCO 전자책은 교실에서 또는 코스 강의 계획서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구할 수 있는 전자책을 사용하는 것은 학생 교과서 기금을 비용 적으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학생이 장기적으로 보관하려는 책이 아니거나 작품의 장이나 섹션만 할당하는 경우 비용 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bsco 전자책 컬렉션 전자책은 7일 간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Adobe 디지털 에디션(디지털 권한 관리 소프트웨어)을 사용하여 컴퓨터에 전자책을 다운로드합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Apple IOS 기기로 이동합니다. 그것을 읽을 블루 파이어, TXTR, 또는 유사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지침은 Ebsco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OOR은 교육 기관이 고등 교육, 특히 교과서 분야에서 증가하는 비용을 해결하는 동시에 교수진에게 가르치는 과정의 학습 목표를 충족하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교육 리소스를 채택, 적응 또는 생성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OER 가이드에서 동료 평가를 받은 OER 자료를 살펴보고, 다른 교수진이 교실에서 OER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임기/승진을 위해 영감을 받고, 자신만의 OER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에게 $0 교과서 과정을 제공할 수 있는지 한두 시간 동안 볼 가치가 있지 않습니까? 아카데믹 미디어 솔루션은 저렴한 온라인 또는 온라인+인쇄 교과서를 제공합니다. 현재 UH 힐로 교수는 $115 전통적인 교과서에 대한 대안으로 이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MS 온라인 전용 책은 $38.95이며 온라인 + 흑백 텍스트는 $54.95에 불과합니다. 이제 일부 교과서를 구입 가격의 일부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 Cengage 고등 및 직업 교육 솔루션은 학습을 가속화하고 참여도 및 학생 성과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과서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Cengage 솔루션은 교수진 파트너와 함께 만들어졌으며 학습자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자 지정 게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하나 이상의 Cengage 타이틀중의 컨텐터를 선택하고 최종 코스 텍스트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킨들에서 읽을 수있는 개별 PDF 파일로 우리의 전자 책의 장 이나 일부를 다운로드합니다.

디지털 권리 보호로 인해 대부분의 도서관 전자 책은 Kindle을 사용하여 오프라인으로 전체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 개방형 교과서는 자유롭게 사용, 적응 및 배포할 수 있도록 자금을 지원하고 출판하고 라이선스를 부여받은 교과서입니다. 이 책은 자신의 품질을 평가하기 위해 다양한 대학의 교수진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이 책은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저렴한 비용으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교과서는 여러 고등 교육 기관에서 사용됩니다. 또는 기관, 학술 사회 또는 전문 조직과 제휴. 도서관에는 현재 692개의 교과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더 많은 교과서가 항상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교수진에게 OER의 개념을 소개하고, 리소스 및 관련 문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Mookini 도서관은 교과서사본을 코스 예비비에 배치하여 코스의 모든 학생이 한 장(또는 두 개!)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코스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