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기대해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由 admin 留言 »

아이튠즈 에 실제 여자 프로젝트에 의해 “탁구 게임”을 다운로드 “쿵 다리 샤 바 라”아이튠즈에 라이브 높은에 의해 아이튠즈에 “스윙 음악”의 이름을 가지고 이유가있다 -이 반송하고 싶지 않고 그것을들을 수 없습니다. 이 곡은 스윙 댄스와 K팝의 융합으로, 내가 들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곡 중 하나를 만들어내는 곡이다. 음악이 밝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는 완벽하게 어울리는 테마를 가지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걸스데이 멤버 미나는 11월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새로운 이미지로 돌아온 것 같다. 걸스데이 에브리데이 #5 대한민국 걸그룹 걸스데이의 일곱 번째 연장연극이다. 2017년 3월 27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가 발매하고 로엔엔터테인먼트가 배급했다. `I`ll Be Yours`는 EP의 타이틀곡으로 발매되었으며, 뮤직뱅크, 인키가요 등 여러 한국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3월 27일 공개됐다. 미나의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다`는 2015년 가온 디지털 차트 에서 15위를 기록하며 음원차트에서 적당한 인기를 기록했다. 그녀의 음반은 전체 20,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이는 여성 솔로연주자에게 강하다. 타이틀곡은 2017년 3월 가온디지털차트 에서 76위에 올랐고, 109,375장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9] [10] 타이틀곡 `I`ll Be Yours`는 2017년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가온 디지털 차트에서 3위에 올랐다. [7] 두 번째 주에 는 노래가 11위로 떨어졌다. [8] 나는 아직도 이것을 “풍선 껌 K-팝”으로 생각하지만,이 노래에 록의 영향을 사랑해요. 기타 리프는 그루비하고 벽에서 떨어져, 다리는 “whoo!” 와 “박수, 박수”와 함께 후크, 그리고 운전 비트는 활력을. 이 노래에는 많은 음악 체인지업이 있지만 모두 낙관적이며 계속 춤을 추고 있습니다. 나는 비밀리에 즐길 K-팝의 한 영역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 “풍선 껌 K-팝”(십대를 향해 판매 하는 낙관적 인 음악을 설명하는 “풍선 껌 팝”에 연극). 이 노래는 종종 무고한 로맨스 또는 바보 같은 주제에 관한 것이고, 내가 특히 좋아하지 않는 K-pop의 하이퍼 성적 브랜드보다 듣기가 더 쉽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인기있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그들은 뿐만 아니라 슈퍼 인기 있어.

NC가 얼마나 큰지 모르겠다. A는 한국이나 다른 곳에 있지만, 이런 노래를 하면 그녀가 가계이름이 아니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곧 오고”초기 테일러 스위프트의 밝은 노래를 생각 나게하고, 그녀가 얼마나 인기를 주어진, 나는 그녀가이 노래만큼 밝은 그녀의 앞에 미래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또 다른 곡인 `달링`은 K-pop과 셔플 리듬이 융합되어 노래를 부른 걸그룹만큼이나 큰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귀엽고, 재미있고, 이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일년 내내 여름을 길게 할 것입니다. “풍선 껌 K-pop”을 생각할 때이보다 더 상징적 인 것은 아닙니다! EP는 2017년 3월 27일 정오 KST에서 멜론, 아이튠즈 등 여러 한국 음악 포털을 통해 발매되었다. [1] [2] 걸스데이는 2017년 3월 28일 SBS MTV `더쇼`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다시 사랑해`와 타이틀곡 `너의 게 되다`를 선보였다. 3월 29일 MBC뮤직 `쇼챔피언`, 3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3월 31일 KBS `뮤직뱅크`, MBC `쇼! 4월 1일 뮤직코어, 4월 2일 SBS `인기가요`. [3] [4] [5] [6] 내가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쿵 다리 샤 바 라”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묻지 마십시오.

나는 그것이 횡설수설이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하지만 라이브 높은 잘못하지 마십시오-이것은 실제로 클론에 의해 90 년대에서 노래의 리메이크 / 커버입니다. 물론, 이 사람은 듣고 더 재미, 뮤직 비디오의 열대 배경은이 트랙에서 빛나는 맑은 기쁨에 대한 완벽한.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