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탈출 맵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由 admin 留言 »

마인 크래프트에 대한 실험실지도 1.12.2/1.11.2 탈출 Wafflecakes.You는 미친 과학자에 의해 캡처 된 퍼즐지도입니다, 다른 testificates와 함께, 누가 당신과 당신의 셀메이트에 테스트를 수행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셀메이트는 실험실에서 탈출하기로 결정합니다. 경비원이 점심 을 먹으려면, 당신의 셀메이트는 파업 할 시간이라고 결정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포에서 얻을 관리,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과학자에서 탈출해야합니다. 실험실탈출퍼즐, 파쿠르, 미로 등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활과 화살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까? 코드를 해독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파 쿠르에서 살아남을 수있을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미로에서 나가? 지금 알아보십시오! 탈출. Tthe. 감옥. 그러나 기다려 – 그것은 평범한 감옥이 아니다, 당신은 점액 감옥을 탈출하고 상사를 물리 칠 수 있습니까? 공허탈출은 9 레벨을 통해 연결된 공허로 만든 이상한 세계에서 일어나 도전 퍼즐지도입니다. 각 수준은 복잡합니다. 당신은 탈출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이 신비한 세계에 당신을 배치 누가 알아낼 수 있습니까? 이 지도를 다운로드하여 알아보십시오.

녹색 감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상한 녹색 감옥에 갇혀 얻을 것이다 감옥 탈출지도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재생해야합니다!… 홈페이지 » 마인 크래프트지도 » 마인 크래프트에 대한 실험실지도를 탈출 1.12.2/1.11.2 숨겨진 키를 찾고 저택을 탈출, 신비한 납치범에서. . 당신은 항상 밖으로 얻을 수있는 능력은 연기 경보 및 사전 계획에서 사전 경고에 따라 달라집니다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다음 팁은 비상 탈출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냥 한 가지, 세관에 자동차 키 잘못 된 자동차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 또는 둘 다에 이동 합니까? . 나는 또한 지금 쇼어 라인 리조트지도에서 일하고 있지만 크리스마스 를 테마로 한 집에 갇혀있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결국, 크리스마스는 끝났습니다. 정확히 2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쇼어 라인지도는 도시 스카이 라인 게임에서처럼 보인다 : 3 보라색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그런 다음 이것은 당신을위한 올바른지도입니다! 이 지도에는 ^^ 보라색이 많이 표시됩니다. 샤이니즈에 의해 만들어진!!. 그것을 재생해야합니다! 난 당신이 그것을 즐길 거야 맹세. 지도는 저렴하지만, 맵을 느슨하게하지 않으려면 케이스에 보관하십시오. 명백해야 합니다. 지도를 가져와서 재생합니다. .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Edraw와 화재 탈출 계획을 간단하고 쉽게. 다음은 단계별 일반적인 지침 단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화재 및 비상 계획 1을 만드는 기사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draw를 시작하고 평면도 범주를 선택합니다. -> 화재 및 비상 계획의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템플릿을 엽니다. 2. 캔버스에 필요한 모양을 드래그합니다. -> 연결 지점을 통해 연결합니다. -> 적절한 위치에 이동합니다. 3. 기호의 의미를 설명하는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 탈출 : 셀 블록 X는 미로, 퍼즐, 파 쿠르 등을 완료하여 감옥에서 탈출해야하는 퍼즐지도입니다! 브레이크 아웃 2020바로 당신의 년을 시작 – 당신은 모든 4 독특한 수준에서 탈출 할 수 있습니까? 세관의 자동차 키에 표시표시를 수정하고 스파 맵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추가 : 모든 셀프 메이드 타르 코프지도를 많이 보았다,하지만이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아늑한 작은 감옥에서 시작하고 탈옥하고 도난 당한 금과 재결합하려고해야 원래의 것들을 더 찾고 있습니다.

쉬워요… 오른쪽?. . 사이드 챌린지: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에메랄드를 모으세요! 당신이 발견 및 / 또는 설문 조사에 투표 한 아래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 × 이전 콘텐츠가 복원되었습니다. 지우기 편집기 × 링크가 자동으로 포함되었습니다. 링크 대신 SketchUp의 조금으로 표시, PS의 많은 많은 시간 Thx의 지옥! 은행을 강탈? 정말? 그럼, 당신은 다시, 감옥에 결국 무엇을 추측.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