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그들은 모두 상징적 인 미국 단편 소설 연례 선집의 게스트 편집자되었습니다. 단편 소설은 연애, 소설은 결혼입니다. 단편 소설은 사진입니다. 소설은 영화입니다. 이 작품의 선택은 라히리 에서 이탈리아 문학에 대한 사랑을 불러 일으켰으며 여러분도 당신을 사로 잡게 될 것입니다. “호기”는 말 그대로 보편적 인 결과와 충격적인 발견을 하는 외계인 과학자를 특징으로합니다. “연금술사의 문 상인”은 고대 바그다드의 직물 판매자를 따라 가며, 그를 괴롭히는 과거의 실수와 씨름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1965년에 처음 출판되었지만, AI, 기술에 대한 두려움, 기술에 대한 두려움, 혁신윤리 등 오늘날 매우 관련성이 높은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죽은 난장판 복수, 그림이 살아 와서, 스펙트럼 신부는 필멸의 남자를 소유하고 사제는 초자연적 인 마스터에 의해 다시 이 차가운 일본 유령 이야기에 인간의 육체를 삼킨다. 라프카디오 허른(Lafcadio Hearn)은 머리가 없는 `로쿠로 쿠비`, 괴물 같은 고블린 `지키닌키`, 외로운 동네를 스토킹하는 얼굴없는 `무지나`를 비롯해 일본 전통 민속의 유령과 구울을 그려19세기 아일랜드에서 유령의 어린 시절에 대한 자신의 기억을 담은 유령의 기억을 담은 `무지나`를 그렸다. 오늘날 그들은 일본에서 고전으로 간주됩니다. 마스터 스토리텔러 제임멜 브링클리가 브루클린과 브롱크스를 배경으로 한 9개의 강력한 이야기의 선집은 과거의 실수를 구속하고 가족과의 관계를 고치려는 아버지와 아들을 따라갑니다.

그것은 훌륭하게 권력과 특권, 인종과 계급, 충실도, 가족과 청춘과 같은 문제를 탐구한다. 이 독특한 (그리고 우리의 개인 좋아하는!) 선집은 이미 폴란드에서 사랑받는 공상 과학 천재 스타니스와프 렘이 쓴 짧고 빠르게 읽을 수있는 공상 과학 이야기를 특징으로합니다. 테드 치앙(Ted Chiang)은 9개의 독창적이고 신랄한 이야기로 구성된 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잘 쓰여진 컬렉션에서 신학과 철학을 만나 인류의 가장 오래된 질문을 던집니다. “전염병”은 정부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가 인플루엔자의 점진적인 효과를 추적합니다. “7층”은 환자가 병의 중력에 따라 분류되는 요양소를 따릅니다.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통근, 저녁 목욕 중, 치과 의사의 대기실에서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 있습니다. 행크스는 문체적 감각, 연상성, 부드러운 마음가마귀에 깊은 인상을 남기지만, 무엇보다도 그의 진정성에 깊은 인상을 남긴다. 재미있는 부품은 인간의 본성에 대한 더 심각한 반사와 결합되어 매우 높은 품질의 읽기를 만듭니다. 다음은 지금까지 2020년에 읽을 수 있는 최고의 단편 소설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컷을 만든 제목을 확인합니다. 이 유난히 잘 쓰여진 선집과 함께 플로리다의 경이로움과 문화에 대해 깊이 파고 들자. 럭키맨은 이러한 무거운 주제를 다루지만, 글은 서정적이고 스릴 있고 맛있고, 복잡성에 흥미를 가지는 캐릭터와 풍부하고 생생한 이미지입니다. Nook Snaps – 반즈 앤 노블의 독점적인 빠른 읽기 는 “가장 매력적인 목소리”에서 단편 소설과 긴 형태의 저널리즘을 포함합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이 이어폰은 IPX-7 방수 등급을 갖추고 있습니다. 향상된 배터리를 사용하면 최대 8시간 동안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습니다. 최신 기본 킨들, 페이퍼화이트 4 및 오아시스 3와 호환됩니다. 놀라운 상상력과 인류에 대한 큰 이해로, 이 선집은 불안정, 자극 및 반영이라는 세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실망 을 떠나.

평균 평점: 고객 리뷰 596개 중 4.3/5점. 3,236 독자는 Goodreads에이 책 5 별을 주었다! 17 개의 단편 소설의 이 유쾌하고 똑똑하고 놀랍도록 따뜻한 데뷔 컬렉션은 초콜릿의 문학 상자와 같습니다 – 모든 페이지에서 당신을 기다리고있는 재미있는 놀라움이 있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