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익스플로러 10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Windows 8에서는 플러그인을 지원하지 않는 메트로 앱과 플러그인 지원을 유지하는 기존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등 서로 다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는 두 버전으로 나뉩니다. [6] 64비트 컴퓨터에서는 메트로 에디션이 기본적으로 64비트 모드로 실행됩니다. [7] 데스크톱 버전은 향상된 보호 모드를 활성화하여 64비트 모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8] IE가 여전히 Windows 10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이 초보자 가이드에서 우리는 쉽게 당신이 원하는 언제든지 그것을 얻을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윈도우 8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내장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4] 마이크로 소프트와 어도비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포함 된 어도비 플래시의 버전을 보장하기 위해 함께 일 10 부정적인 방법으로 배터리를 소모하거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4]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트로” 버전에서는 배터리 수명, 성능 및 보안 목적으로 Adobe Flash의 일부 기능만 포함됩니다. [35] 터치와 잘 작동하지 않는 일부 기능은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트로”버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그러나, 원래, 모든 웹 사이트는 마이크로 소프트와 어도비는 승인 된 웹 사이트의 목록을 유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트로”버전에서 어도비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비디오 콘텐츠 및 일부 게임.

[35]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의 데스크톱 버전에서는 어도비 플래시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 2013년 3월 12일 Microsoft는 화이트리스트의 사이트만 플래시 콘텐츠를 표시하도록 허용하여 Microsoft에서 관리하는 선별된 CV(호환성 보기) 목록(블랙리스트)에 있는 사이트(블랙리스트)를 제외한 모든 사이트가 플래시 콘텐츠를 표시하도록 변경했습니다. [36] IE 10은 HTTPS 및 HTTP 프로토콜과 Windows 8의 기본 브라우저에 대한 표준 처리기입니다. 윈도우 8의 경우 IE 10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용 IE 10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용 IE는 보다 일반적인 탭 및 창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0또한 앞서 플립라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35] 이것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의 메트로 및 데스크톱 버전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여러 페이지에 걸쳐 기사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검색 결과 및 “다음 페이지” 또는 이와 유사한 버튼으로 다른 웹 페이지.

이 기능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검색 기록이 Microsoft로 전송되므로 기본적으로 해제됩니다. [34] [35] 윈도우 슈퍼 사이트에 따르면,[35] 마이크로 소프트는 일부 사이트가 의도 한대로 작동하도록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