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rk06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3DMark06 기본 에디션, Futuremark Corporation의 많은 기대 릴리스 및 고급 3D 게임 성능 벤치마킹의 전 세계 표준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도구의 주요 기능은 지역 사회에서 비디오 카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편리 제공 시스템 내에서 비교 분석입니다. 3DMark03은 퓨처마크가 만든 DirectX 9 엔진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CPU 테스트를 포함하는 최초의 3DMark이었다. 그래픽 테스트는 분노의 날개, 프록시콘 전투, 트롤의 은신처와 대자연입니다. 3DMark06은 고급 3D 게임 성능 벤치마킹의 전 세계 표준입니다. PC 업계의 모든 회사뿐만 아니라 PC 사용자와 게이머를 위한 기본 도구인 3DMark06은 고급 실시간 3D 게임 워크로드를 사용하여 DirectX 9 3D 그래픽 테스트, CPU 테스트 및 3D 기능 테스트 제품군을 사용하여 PC 성능을 측정합니다. 3DMark06 테스트에는 모든 새로운 HDR/SM3.0 그래픽 테스트, SM2.0 그래픽 테스트, AI 및 물리학 기반단일 및 다중 코어 또는 프로세서 CPU 테스트, 그리고 차세대 게이밍 성능을 안정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포괄적인 기능 테스트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비디오 스트림의 품질, 기능 및 성능을 측정하는 첫 번째 벤치마크입니다. 3DMark2001은 다이렉트X 8 벤치마크입니다. 자동차 체이스, 드라고틱, 로비 및 자연 테스트는 정점과 픽셀 샤이더및 전체 장면 안티 앨리어싱을 특징으로합니다. 2001 년 SE는 DirectX 8.1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테스트 플랫폼은 대화형이며 어떤 식으로든 갇혀있을 수 있는 경우에 대비하여 도움말 파일로 작용하는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게임의 전반적인 기능을 확인하는 창의 형태로 보고서가 있습니다. 3DMark 06에 대한 대안은 다음과 같은 도구를 포함: 아쿠아 마크, Furmark, 천국 벤치 마크 및 더 많은 벤치 마킹 유틸리티. 테스트 검사 중 일부는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시간 경과, FPS, 시간 프레임을 포함한다. 전체 출력은 시스템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카드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언제든지 “Esc”를 눌러 벤치마크를 중단합니다. 온라인으로 테스트 결과를 볼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여기서 3DMark06은 다른 시스템과 비교하면서 컴퓨터의 단점 목록을 제공합니다. 3DMark 05가 출시되었을 때 (2 월 생각) 그것은 DirectX 9 벤치 마킹의 표준이되었고 소비자와 업계에서 잘 받았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벤치 마크가 좋은 하지만 아직 밖으로 왼쪽 몇 가지 매우 중요 한 기능으로 완벽 한 느낌 다음 달에. 엔비디아는 이미 작년에 샤더 모델 3와 함께 자랑 권리를 시작 하지만 그들은 또한 뭔가 새롭고 흥미로운 소개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 (HDR) 지난 1 년 동안 본 더 아름 다운 기술 중 하나입니다. 아직 최대한 그것을 지 탱 하는 아주 작은 게임 아직 여기 내 말을 표시, 2006 게임 개발에 흥미 진진한 한 해 가 될 것입니다.

도입되고 있는 새로운 기술은 소비자가 받아들인 후 게임 개발자가 하드웨어에서 주류를 이겨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1년 또는 1년이 걸리는 프로세스입니다. 물론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지하 산란, 동적 소프트 섀도우의 도입 및 훨씬 더 볼 수있는 모든 매우 흥미 롭다. 태블릿에서 데스크톱에 이르는 모든 유형의 PC의 성능을 최신 사무실에서 수행하는 실제 작업을 반영하는 테스트로 벤치마킹합니다. 3DMark 점수는 포괄적인 실시간 3D 그래픽 및 프로세서 테스트를 기반으로 시스템의 3D 게임 기능을 전반적으로 측정한 것입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