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베이직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Microsoft Visual Basic 프로그래밍 언어 및 응용 프로그램은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Microsoft Visual Basic도 MS DOS 운영 체제와 호환되었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이 패키지는 Visual C++ 라이브러리의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하며 Visual Studio 2019가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컴퓨터에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베이직 익스프레스 에디션은 프리웨어, 주요 마이크로 소프트 비주얼 베이직 프로그래밍 플랫폼의 다시 제거 버전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Windows 응용 프로그램 및 실행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프로그래밍 플랫폼과 달리 인터페이스는 시각적으로 초보자에게는 덜 부담스럽습니다. Visual Studio 2019용 원격 도구를 사용하면 Visual Studio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앱 배포, 원격 디버깅, 원격 테스트, 성능 프로파일링 및 단위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Visual Basic 패키지를 사용하여 게임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래밍 언어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만든 모든 게임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로 먼저 변환되지 않고다른 플랫폼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는 2008년부터 레거시 시스템으로 분류되었으며 유사한 프로그래밍 언어이지만 기술적으로는 별도의 제품군의 일부인 VB.NET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Visual Basic은 사용 편의성으로 인해 일부 프로그래머가 여전히 사용하고 있으며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여전히 유용합니다. 다운로드는 공식 Microsoft 비주얼 베이직 사이트에서 따릅니다. 비주얼 베이직 소프트웨어의 익스프레스 에디션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문 패키지에 비해 몇 가지 제한이 있으며 특정 소프트웨어는 무료가 아닙니다. Visual Basic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Microsoft에서 디자인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에 관해서는 Visual Basic은 비교적 쉽게 배우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1990 년대 초부터 주변되었습니다, 여러 개선 및 업그레이드를 겪고있다. Visual Studio 없이 성능 프로파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독립 실행형 명령줄 도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명령줄에서 프로파일링 도구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Linux 및 Mac의 Visual Studio 팀 서비스를 위한 오픈 소스 명령줄 인터페이스입니다.

명령 프롬프트 또는 스크립트에서 끌어오기 요청, 빌드, 작업 항목 등을 직접 관리합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