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fs manager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Wii용 WBFS Manager를 다운로드하면 항상 게임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이 WBFS 파일 시스템 관리자를 사용하면 실수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안녕. 공식 사이트에서 zip 아카이브를 다운로드 할 때 https://archive.codeplex.com/?p=wbfsmanager, 나는 내부에서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당신이 실수로 wii 백업 관리자의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한 것 같아요. 여기에서 windows 빌드를 다운로드할 수 http://www.wiibackupmanager.co.uk/WiiBackupManager_Build78.html 다운로드 링크가 작동하지 않으면 사이트에 대한 광고 차단을 비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옆으로 wii 백업 관리자는 휴대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설치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이는 자신의 폴더에 모든 설정을 저장 WBSF 관리자와 관련된 또 다른 장점은 올바른 파일을 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디지털 게임 커버를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에서 직접 Wii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WiI 백업 관리자인가요? 그런 다음 링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WBSF 관리자는 사용자가 닌텐도 Wii 플랫폼에서 재생할 의미 게임의 백업 복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일은 표준 하드 디스크 또는 USB 메모리 스틱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상은 WBSF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이전에 포맷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이 응용 프로그램이 Wii 시스템과 호환되도록 하드 드라이브를 올바르게 포맷한다는 것입니다. Windows OS는 WBSF 코딩을 인식하지 못하므로 이는 중요합니다. WBFS Manager는 완료하는 데 몇 분 이상 걸리지 않는 표준 설치 절차를 기반으로 합니다. 배포가 완료되는 즉시 단순하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외관을 갖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쉽게 발견하고 탐색 할 수있는 몇 가지 메뉴와 버튼에 번들로 제공됩니다. 플레이 스테이션으로 4 판매 둔화, 그리고 현재 콘솔 세대의 끝에 가까운, 소니는 의심 할 여지없이 플레이 스테이션의 출시를 기대하고있다 5, 이에 늦게 출시를 위해 설정되어 있는…

폴아웃 76에게 또 다른 기회를 줄 준비가 되셨나요? 베데스다는 확실히 그렇게 희망, 게임의 스팀 버전에 대한 출시 날짜의 발표와 함께. 그건 낙진에 대 한 유일한 새로운 것 되지 않습니다 76, 그와 같이… Wii 백업 파일 시스템 관리자는 Wii 데이터를 백업하고 컴퓨터에 저장할 수있는 최고의 타사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Wii 백업 파일 시스템 관리자는 외부 소스에서 Wii 게임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일 의 크기가 100MB까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제공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인 백업, 특정 파일 추출 및 ISO를 USB 드라이브에 배포하는 것은 자동으로 수행되는 기능 중 일부입니다. WBFS 관리자를 사용하여 WBFS 드라이브의 파일 이름을 바꾸거나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WBFS 관리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합니까? 왜? WBFS 파일 시스템 WBFS 관리자 WBFS 드라이브 WBFS 관리자 관리 파일 시스템 결론적으로, WBFS 관리자는 Wii 매니아를위한 멋진 선택입니다. 다루기 쉽고 게임 ISO를 WBFS 포맷 드라이브로 전송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PC를 소유하고 당신은 또한 Wii를 소유하는 일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필수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우리와 함께 공유 할 수있는 변경 로그 정보가있는 경우,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우리의 연락처 페이지로 향하시고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적절한 작동을 이해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