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k 웹툰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스팟툰은 영어 번역 웹툰을 위한 웹툰 포털입니다. 그것은 롤링 스토리 주식 Inc.에 의해 운영되는 사업입니다. TappyToon과 함께 영어로 라이센스 타이틀을 제공하는 두 개의 웹툰 포털 중 하나입니다. 2015년 9월, 롤링스토리는 메인 공유 플랫폼인 스팟톤(Spottoon)을 런칭했습니다. 20개의 웹툰 시리즈는 영어 번역 된 릴리스의 첫 번째 물결의 일부로 신중하게 선택되었습니다. 각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출시되고 새로운 시리즈는 지속적으로 추가되고있다. [3] 2015년 9월, 롤링스토리와 스팟툰은 미국 웹툰을 위한 첫 번째 전시회에 참가했다. `웹툰`이라는 제목의 이번 전시회는 뉴욕 한국문화청이 주최하고 웹툰 문화의 역사를 기록했다. 스팟툰 컬렉션의 타이틀은 전시회 전반에 걸쳐 선보였으며, 이끼와 비밀리에 같은 웹툰에서 각색된 영화가 행사의 일환으로 상영되었습니다. 롤링스토리와 스팟툰은 또한 배트맨 프로듀서 마이클 우슬란과 그의 아들 데이비드 우슬란과 함께 스팟툰 라이브러리에 있는 여러 웹툰의 잠재적라이브 액션 적응을 위한 대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것은 피크, 군복무를 완료 하는 젊은 남자의 그룹에 대 한 웹툰, 개발에 가서 첫 번째 것 이라고 발표 되었다. 두 개의 다른 웹툰, 부족 X와 시계 노동자도 거래의 일부였다. 스팟톤은 한국 서울에 본사를 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서비스 회사인 RollingStory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2014년 12월 한겨레 미디어 그룹과 만화 작가 연합인 Toonio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영어 관객을 위한 웹툰 서비스 플랫폼을 만드는 초기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툰 작가 윤태호, 김보동 작가의 아만자 드라마 `모스`라는 제목의 도서관을 설립한 롤링스토리는 서비스를 통해 `위대한 이야기로 사람을 움직이게 한다`는 미션을 내세웠다. [2] 광활한 몬태나 황무지에서 불법 교환이 잘못되면 200만 달러와 신비한 몽골 여성이 가을 철에 외딴 스키 리조트 외곽에 좌초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불안한 리조트 노동자가 빈 산집에 숨어 있는 여성을 발견하고, 캠핑객들은 리조트의 비밀 낙원인 가을 호수에서 주말 만남을 가지며 현금을 발견한다. 만화에 액세스하려면 처음 세 개의 미리보기 챕터 이후의 계정이 필요하며, 가장 최근의 챕터는 유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온유한 리조트 노동자가 오두막에서 반 쯤 벗은 외상을 입은 여성을 발견한 후, 그녀의 탐구는 그녀의 삶과 그의 동료 모두를위한 싸움으로 변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댓글 정책 – 주제를 유지하고 스팸하지 마십시오. – 영어로만 게시, 이것은 영어 커뮤니티로.

– 불법 다운로드 / 스트리밍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언급하지 마십시오. – 성차별, 인종차별, 동성애 또는 기타 증오와 차별적인 콘텐츠를 게시해서는 안 됩니다. – 욕설을 자제하십시오. – 그래픽 콘텐츠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자신의 의견을 공유 할 수있는 다른 사용자의 권리를 존중합니다. 논쟁은 환영합니다, 싸움은 없습니다. 규칙을 위반하는 주석은 검토되거나 지워집니다. 규칙 위반을 반복하면 경고가 발생하며, 이에 따라 규정 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블랙리스트에 표시됩니다. 불행히도, 위험은 상상보다 더 잔인하고 무시 무시한 도착. 상황이 거의 피할 수없게되면, 지역 주민들은 새롭고 더 큰 악이 기다리고 찾을 수, 숲에서 더 깊은 도움을 추구합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