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b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MyEclipse와 함께 제공된 라이브러리에만 의존하는 대신 프로젝트에 포함할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려면 클릭합니다. 다운로드할 파일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 복사에서 대상 폴더에 대한 경로를 지정합니다. 기본 경로를 변경하려면 열리는 대화 상자에서 폴더 위치를 클릭하고 지정합니다. 새 프로젝트 또는 모듈을 만들 때 EJB 지원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 모듈에 대한 EJB 지원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아카이브(EAR)는 Java EE 사양에 지정된 유일한 필수 배포 모델입니다. 그러나 이 사양은 응용 프로그램 서버별 배포 모델에 대한 프로비전을 만듭니다. JBoss 및 Weblogic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 서버는 EJB Jar 아카이브의 직접 배포를 지원합니다. 직접 EJB Jar 배포의 제한은 EJB JAR 아카이브에 필요한 선택적 패키지 배포에 대한 규정이 없습니다. Java EE 1.4 사양의 섹션 8.2에서는 패키지 배포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 배포는 프로젝트의 배포 어셈블리 속성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yEclipse 배포 어셈블리를 참조하십시오. . MyEclipse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환경 설정을 다양으로 제공합니다. 새 EJB 프로젝트를 만들 때 많은 마법사 필드가 미리 채워집니다. 이러한 필드의 많은 값은 MyEclipse 시스템 기본 설정에서 파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버전 목록에서 지원될 EJB 버전을 선택합니다. 필요한 라이브러리 옵션을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관련 설정을 지정합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EJB 3.0 사양 최종 릴리스 이 사양은 개발의 용이성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단순화된 EJB API를 정의합니다.

또한 Java EE 및 Java SE를 사용한 지속성 및 개체/관계형 매핑 관리를 위한 새로운 Java 지속성 AP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DE 지원은 Java EE 및 GlassFish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Java EE 사양을 가장 긴밀하게 통합하고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당신이 자바 EE 사양 및 프레임 워크에 새로운 경우, NetBeans IDE를 사용하는 것이 신속하게 배우고 자바 EE 프로그래밍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위의 이미지에 설명 된 프로젝트의 메타 데이터 파일입니다. 이러한 파일은 일반적으로 점 접두사 파일을 숨기는 .* 파일 이름 필터의 기본 사용으로 인해 기본 Eclipse 보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project 및 .classpath 파일은 표준 Eclipse 프로젝트 정보 파일입니다. 이러한 파일을 삭제하거나 수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CVS와 같은 소스 코드 관리 도구에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경우 프로젝트의 일부로 이러한 모든 파일을 포함해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MyEclipse EJB 프로젝트의 배포 정보를 표시합니다.

프로젝트를 만드는 동안 배포 설명자를 생성하지 않은 경우 배포 설명자 자리 표시자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배포 설명자 스텁 생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왼쪽 창에서 Java 엔터프라이즈를 선택합니다. 페이지의 오른쪽 부분에서 사용할 JDK를 지정하고 지원될 Java EE 버전을 선택합니다. 엔터프라이즈 Java Beans(EJB)는 Java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기능을 구현하고 데이터베이스 리소스와 상호 작용하기 위한 Java EE 5 표준입니다. MyEclipse EJB3 도구는 Java EE 5의 단순화된 항문 기반 POJO 프로그래밍 모델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몇 분 만에 EJB3 Bean을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MyEclipse는 또한 Java EE 1.4 엔터프라이즈 자바 빈의 신속한 개발을 위해 통합 된 XDoclet 어노미처리를 사용하여 기존의 EJB2 개발을 지원합니다. IDE는 브라우저 클라이언트와 응용 프로그램 서버 간의 양방향 통신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JSR 356(JSR 356)용 Java API를 사용하는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WebSocket API를 사용하여 지속성 지원을 포함하는 경우 JPA 패싯 페이지에서 런타임 JNDI 데이터 원본을 지정하고 MyEclipse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 및 스키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