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캔버스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由 admin 留言 »

OpenCanvas는 JPG, BMP 또는 PNG와 같은 가장 일반적인 이미지 파일 형식뿐만 아니라 일부 독점 형식 (OCI 및 WPB) 및 어도비 포토샵 PSDs를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를 배포할 때 열리는 몇 개의 별도의 창이 있으며, 각 창에는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계측기와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penCanvas 6의 설치 크기에 대한 정보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무겁게 러시아 연방에서 사용됩니다. 아날로그와 같은 브러시 스트로크와 기능적이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openCanvas는 더 높은 기본 성능과 드로잉 프로시저를 기록하고 재생할 수 있는 고유한 “이벤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OpenCanvas는 그리기 및 페인팅 경험을 향상시키는 그래픽 앱입니다. 그것은 경험이 풍부한 예술가를위한 훌륭한 광범위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위해 모든 수준에서 예술가를위한 충분히 간단합니다. OpenCanvas는 사용자가 펜과 브러시, 레이어, 필터, 선택 등의 광범위한 도구에서 이미지에 대한 다양한 효과를 재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요약하자면, OpenCanvas를 사용하면 컴퓨터 디자인의 장점을 즐기면서 전통적인 그림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 OpenCanvas 6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원본 드로잉을 만들고 심지어 디지털 아트 워크는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전용 유틸리티 덕분에 모든 사용자가 손에 시도 할 수있는 무언가이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당신은 openCanvas, 도구의 부하와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을 건너 올 수 있습니다. openCanvas는 고급 사용자에게 초보자에게 적합한 Windows 운영 체제 전용 그림 소프트웨어입니다. OpenCanvas에는 단축키를 통해 제어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지만 새 키보드 단축키를 수정하거나 추가해야 하는 경우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다른 PC에서 만든 구성을 내보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enCanvas 6 카테고리 PC 게임에 속하는 풀 버전 윈도우 게임이다. openCanvas7에는 더욱 다양한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개선된 브러시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openCanvas 브러시 옵션은 연필, 펜, 수채화, 에어 브러시 등을 제공하여 다양한 독특한 표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브러시 사전 설정에는 150가지 이상의 유형이 있습니다. 브러시를 자유롭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브러시를 만들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OpenCanvas는 실제 페인트 브러시에서 디지털 디자인으로 이동할 때 찾을 수있는 최고의 크로스 오버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설치 과정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아서 바로 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OpenCanvas는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도 간단하고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포토샵에 익숙한 경우, 당신은 매우 익숙한 찾을 거 야, 그것은 동일한 기본 지침을 따라: 부동 창 표시 하는 큰 작업 영역 도구, 설정, 색상 팔레트 등. 다양한 기능과 오픈 캔버스의 우수한 성능은 강력하게 당신의 창의력을 시각화 지원합니다. 오픈 캔버스와 일러스트를 만드는 즐길 수 있습니다! openCanvas 브러시 옵션은 연필, 펜, 수채화, 에어 브러시 등을 제공하여 다양한 독특한 표현을 만들 수 있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