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어 사전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由 admin 留言 »

여기에서 수시로 다시 확인하여 추가 항목과 함께 사전의 최신 버전을 제공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DF 파일로이 사전의 zip 파일 (685KB)를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조나단 Coombs의 호의를 통해 우리에게 제공) 일단 당신이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본 후 (완전히로드 되어 있는지 확인), 브라우저의 “로 저장”명령을 사용 (일반적으로 파일 아래 나 nu)를 사용하여 파일을 자신의 로컬 하드 디스크에 저장합니다. 따옴표없이 “.htm”의 확장과 함께 파일을 저장해야합니다. 이제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사전의 로컬 복사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도네시아어 사전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사전의 zip 파일 (775KB)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카무스쿠는 오프라인 영어 – 인도네시아 사전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 : – 사용할 수있는 단어의 톤과 오프라인 사전. 데이터베이스는 더 나은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빠른 단어 검색. – 문장을 번역해야 할 때 온라인 번역. – 단어 북마크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단어를 표시합니다. 현재 – 7 월 2007 인도네시아어 사전에 있는 모든 단어를 포함 하는 .htm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하 고 다음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 파일은 3.3MB가 다소 크므로 모뎀을 사용하여 연결하는 경우 로드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파일이 로드되면 브라우저의 “찾기” 명령(“편집” 메뉴 아래)을 사용하여 조회할 단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공식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즈 대학은 학습에 대한 수요를 명시했다 […] 좋은 응용 프로그램.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이 발음의 소리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은 완벽 할 것이다 . 브라우저를 시작하고 저장한 파일을 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IndoDict라는 디렉토리에 드라이브 C:에 저장한 경우 “dicction.htm”이라는 이름으로 저장했다고 가정합니다. 브라우저 창에서 다음 URL을 입력하여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 인도네시아어(Bahasa Indonesia)는 인도네시아의 공식 국어로 인구의 약 100%(2억 4천만 명)가 사용합니다. 인도네시아어는 오스트로네시아 어의 말라요-폴리네시아 지부의 서부 말라요-폴리네시아 하위 그룹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인도네시아 서부의 리아우 섬에서 말레이의 버전을 기반으로합니다. 외국인을위한이 사이트에, 당신은 다운로드 사운드 클립과 함께 “바하사 인도네시아”의 짧은 프리젠 테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어는 2013년 초 호주 멜버른의 라 트로브 대학교에서 단절되었습니다.

이것은 멜버른에서 인도네시아어를 가르치는 대학의 수를 감소 했을 것이다 14. 이 결정은 주로 인도네시아어가 다른 언어 과정에 비해 -70- 등록 학생의 가장 낮은 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기초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