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웹 크롤링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由 admin 留言 »

요청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과 파이썬의 다목적 HTTP 라이브러리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는 파일 URL을 사용하여 웹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설치: 우선 요청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음 명령을 입력 하여 pip를 사용 하 여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점프 하기 전에, 그냥 빠른 요청: 당신이 하기 전에 생각, 그리고 좋은. 스크래핑의 맥락에서, 이것은 많은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웹 사이트를 복제하고 다른 사람의 작업을 사용자 로 표시하지 마십시오 (물론 허가없이). 저작권 및 라이선스에 유의하고 각 라이선스가 스크랩한 모든 것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로봇.txt 파일을 존중합니다. 그리고 실제 인간 방문자가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너무 자주 웹 사이트를 공격하지 마십시오. MechanicalSoup은 매우 인기 있고 믿을 수 없을만큼 다양한 HTML 구문 분석 라이브러리 아름다운 수프를 중심으로 구축 크롤링 라이브러리입니다. 크롤링 요구사항이 매우 간단하지만 몇 가지 확인란을 선택하거나 텍스트를 입력해야 하고 이 작업에 대해 고유한 크롤러를 빌드하지 않으려는 경우 고려해 야 할 것입니다. 이제 스크레이퍼를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이썬 경로 / to / file.py와 같은 명령을 실행하여 파이썬 파일을 실행합니다.

그러나 Scrapy에는 스크레이퍼를 시작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자체 명령줄 인터페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다음 명령으로 스크레이퍼 시작: Scrapy는 웹 사이트를 크롤링하고 페이지에서 구조화 된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 사용되는 빠른 고급 웹 크롤링 및 웹 스크래핑 프레임 워크입니다. 데이터 마이닝에서 모니터링 및 자동화 된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 대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패키지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러한 주의 사항을 명시한 경우, 웹을 크롤링하고 스크랩하고 필요한 데이터를 구문 분석하기 위한 훌륭한 Python 도구가 있습니다. 한 최근 프로젝트에 대 한, 시작 2 년 전 여전히 매일 사용에, 셀레늄을 사용. Selenium을 사용하면 브라우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거미가 어떻게 크롤링하는지 볼 수 있기 때문에 디버깅하기가 더 쉽습니다. 디버그가 완료 된 후 나는 (팬텀즈와) 헤드리스 모드에서 셀레늄을 사용, 그것은 2h에서 1h로 스크래핑 시간을 감소. YouTube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몇 줄의 코드만 필요합니다: Scrapy는 여기저기에서 몇 페이지를 긁어내는 대신 대형 웹 스크래핑 요구에 대한 실제 거미 또는 웹 크롤러를 구축해야하는 경우에 가장 좋습니다.

프로젝트에 확장성과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Urllib은 이미 파이썬 설치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다음 페이지” 링크에 대한 선택기 정의를 정의하고 첫 번째 일치 를 추출하고 이 링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긁힌 자국. 요청은 “이봐, 이 페이지를 크롤링”이라고 반환하는 값이며, callback=self.parse는 “이 페이지에서 HTML을 얻은 후 이 메서드로 다시 전달하여 구문 분석하고 데이터를 추출하고 다음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필요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 크롤링 및 스크래핑을 수행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이를 올바르게 수행하려면 약간의 코딩을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