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좋은노래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由 admin 留言 »

안녕! 스포티 파이를 사용 하 여 0.7.4.35, 내 아이폰 4s 아이폰 OS에 6.1.3. 온라인 모드에서 스포티 파이는 확인 작동하지만, 오프라인 모드로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재생 목록에서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를 전환하지만, 노래 … 진행 중인 다운로드를 제거하거나 중지해야 하는 경우 다운로드를 탭한 다음 제거를 탭합니다. Apple Music 구독을 사용하면 5천만 곡에 액세스하려면 매월 9.99USD의 비용이 들며 최대 10개의 기기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활성 구독을 유지하는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기기에서 Apple Music을 사용하려는 경우 모든 기기에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iCloud 음악 보관함(iCloud Music Library)을 켜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각 옆에 있는 Plus 기호 또는 추가 버튼을 눌러 Apple Music에 노래, 앨범, 비디오 및 재생 목록을 추가합니다. YouTube Music의 취향이 T로 내려간 다고 생각되면 오프라인 믹스테이프를 켜서 YouTube 알고리즘에서 선별한 다양한 노래를 제공합니다. 이 목록은 Wi-Fi에 연결되어 있을 때 24시간마다 변경되며 최대 30일 동안 오프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믹스테이프를 켜려면 프로필 사진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탭하고 오프라인 믹스테이프에서 설정을 전환합니다. 프리미엄이 있는 경우 좋아하는 노래, 앨범, 재생 목록 및 팟캐스트를 다운로드하여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들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앨범, 재생 목록 또는 라디오 방송국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로드한 콘텐츠만 수신하려면 메뉴로 이동한 다음 다운로드한 내용만 수신합니다. 태블릿 및 휴대폰에서 먼저 내 컬렉션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장치를 승인합니다. 기기 이름이 있는 팝업이 나타나고 확인을 누르거나 기기 이름을 바꾸거나 확인을 누를 수 있습니다. 기기가 승인되면 기기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옆의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파란색으로 바뀌도록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서는 앨범이나 팟캐스트를 다운로드할 수 없지만 재생 목록 또는 저장한 모든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를 찾아 켜기만 하면 됩니다. 오프라인 청취를 위해 Audiomack의 음악 카탈로그의 노래를 휴대 전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데이브 존슨/비즈니스 인사이더 뮤직은 터널이나 시골 지역에서 잘라내고, 마라톤 스트리밍 세션은 모바일 데이터로 먹습니다. 중단을 방지하려면 오프라인 청취를 위해 좋아하는 노래(및 팟캐스트)를 다운로드합니다.

스포티 파이 또는 애플 음악 (아이튠즈에서 $ 9.99)를 사용 하든, 조수 또는 구글 플레이 뮤직, 여기에 당신과 함께 재생 목록을 가지고하는 방법입니다. Spotify를 사용하면 프리미엄 사용자가 최대 5개의 장치에서 장치당 최대 10,000곡의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다운로드한 다음 프리미엄 계정을 취소하지 못하도록 하려면 30일마다 한 번 이상 앱을 인터넷에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FMA는 노래의 상대적으로 작은 컬렉션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장르의 다양한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어. 데이브 존슨 /비즈니스 인사이더 모바일 장치에서 노래, 앨범 또는 재생 목록을 클릭한 다음 다운로드를 누르고 있습니다. 또한 대기열에서 노래를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트랙을 다운로드하려면 FMA 의 대기열에 추가한 다음 인터페이스 오른쪽 하단의 단추를 눌러 큐 목록을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오프라인 재생을 탭하여 음악 라이브러리에 노래를 다운로드합니다. iTunes를 통해 개별 노래 또는 앨범을 구매한 경우 Apple Music 구독 없이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데드 존으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데이터를 보존하려고? 좋아하는 노래와 재생 목록을 오프라인으로 다운로드하고 듣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D 와 MP3의 자신의 컬렉션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 당신은 쉽게 아이폰에 컴퓨터에 저장된 모든 노래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을 사용 하 여 컴퓨터에 귀하의 아이폰을 연결 하 고 iTunes에서 노래를 관리 해야 합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