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지 게임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由 admin 留言 »

모든 미사일을 피하고 적에게 자신의 약의 맛을 제공! 당신은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LoL 닷지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곧 스마트 / 아이폰에. LoL 닷지 게임은 당신이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재생할 수있는 무료 게임이다, 당신이 회피해야 그 진짜 간단한 (에 의해 타격을받지 않습니다) 당신이 죽을 다른 현명한 이제까지. 더 이상 당신이 높은 살아남을 점수입니다. 당신이 레벨의 끝에 도달 할 때까지 여러 장애물을 통과해야 할 것입니다 비트 닷지 (B-닷지) 당신이 이동하는 화면에 무대 “도청”주위에 이동, 포털, 점수, 당신을 다시 개최 할 수있는 장애물이있을 것입니다, 잃을 수있는 2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모든 레벨에 존재하는 붉은 장애물을 통해 죽는다.2. 소요 시간은 각 레벨에 설정된 시간이 있으며, 해당 시간이 0에 도달하면 즉각적인 사망이 됩니다. 여기에 비디오 게임 “천체 닷지”입니다! DOS에서 1982년에 출시된 이 곡은 여전히 사용 가능하며 일부 땜질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케이드와 슈팅 게임 테마를 설정 액션 게임이다. LOL 닷지 게임은 LOL 게이머가 회피, 연, 마지막 안타에 반사 신경을 연습 하는 데 도움이 전설의 리그의 주요 버전을 기반으로 팬 만든 게임이다. 이 흥미로운 LOL 게임을하지 않은 경우 아래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게임!! 게임의 창조자에게 모든 감사와 감사와 함께! LOL 닷지 게임은 티모, 에즈리얼, 베인, 야스오, 제드 와 같은 친숙한 이름을 나타납니다 .

게임이 끝나면 플레이하면 다시 시작을 눌러 다시 플레이하거나 메뉴로 이동하여 챔피언을 다시 선택합니다. 스킬핫이 스킬 트레이닝이고, 닷지가 훈련을 피하고, 키팅이 연날리기(히트 앤 런)이고, 농업은 이미 알고 있는 미니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고전적인 아케이드 개념에 트위스트. 적의 미사일을 피하고 그들이 서로를 죽일 수 있도록! LOL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챔피언의 정상적인 기술이 있을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치열한 전투를 치른 후 게이머들이 즐겁게 지내도록 도와주는 체육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페이커 종종 연습과 종종 LOL 닷지 게임에서 높은 결과를 얻는다. 당신의 기술이 좋지 않고 회피 능력이 매우 좋지 않은 경우, 당신은 종종 LOL 닷지 게임을 방문해야합니다. 자세한 정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GetUpNorthApp.com 방문하여 게임 플레이 방법, 링크 다운로드, Get Up North 티셔츠 구매 장소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 SHA1: 9a2bd0d9d27cb21bbf88febe5af05bcc48d9f 감사 <3, 게임을 완료하지 않은 죄송합니다, 곧 나는 새로운 개선 및 역학을 구현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모든 시간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이 게임은 여전히 몇 가지 수준과 간단한, 특히 일부 업데이트에서 더 역동적이고 더 어려운 수준이 추가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드, 느리고 진보적 인 학습 곡선과 관객의 모든 유형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멀티 랑구아제스! : [ES] , [EN] , [PR] , [CN] , [DE] , [JP] 스크린 샷에 그것은 단지 소행성의 복제처럼 보인다. 브라우저에서 openig 후, 나는 또한 나쁜 컨트롤이 있다고 가정 할 수있다 (F9 및 F10 회전? 삽입 및 삭제하여 앞으로/뒤로 이동?). (Un) 다행히실제 게임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게임 내부에는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 목록이 표시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이동하 고 적을 반격 하는 기술 키를 사용 하 여 클릭 합니다. . 파일 SHA1: e787611b7ef3e8b6b6b061783515e7922105 파일 SHA1: 212c2f27d416451aa599f2ce601be211aaa39c 1: 아래 링크를 방문하여 아래 링크를 방문하여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파일 SHA1: 726badeb82db265bbeb66383d10f3b16d2c3e360 “북쪽을 위로 일어나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