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由 admin 留言 »

알라딘처럼 1년 정도 전에 발매되었습니다. 라이온 킹은 백만 달러처럼 보입니다. 그 이유는 게임이 실제로 디즈니의 애니메이터와 함께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게임에게 모양의 매우 화려하고 특별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심바와 다른 캐릭터가 움직이는 방식은 꽤 놀랍습니다. 심바가 새끼일 때 특히 그렇습니다. 플랫폼에서 일어나 그를 출격보는 것은 놀라운 보인다. 나는 애니메이터가 여기에 자신을 능가했다고 생각합니다. 라이온 킹은 포효할 만큼 예쁘게 보입니다. 장엄한 풍경과 배경 외에도 스프라이트, 특히 심바는 놀라운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즈니는이 게임을 위해 원래의 cels를 만들었으며 애니메이션 전문 지식이 곳곳에서 보여줍니다. 게임의 10 레벨은 영화에서 바로.

새끼인 심바는 프라이드랜드를 경주하며, 왕의 장면, 코끼리 묘지, 와일드비스트 스탬피드, 망명자, 하쿠나 마타타가 되기를 기다립니다. 그가 성장하면, 그는 하이에나, 버그, 야생 동물,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악한 흉터 자신과 같은 정글 원수 전투 망명에서 반환합니다. 라이온 킹 게임의 그래픽은 그냥 평범한 믿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은 영화를 한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손으로 그린 것으로, 색상으로 가득합니다. 애니메이션은 너무 선명하고 명확하다, 당신은 당신이 만화를보고 있었다 맹세 할 것이다. 내가 가진 유일한 그립은 당신이 던스를 사용할 때 일정한 그래픽 점프였고, 당신이 맞았을 때 컷 장면은 장소에서 조금 벗어났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래픽은 완벽합니다. 게임의 10 레벨을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등반, 점프와 전투 기술을 배울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각 레벨은 심바가 사악한 삼촌 흉터와 마지막 대결을 위한 훈련장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터는 2,000프레임 이상의 아트워크를 그려 다른 어떤 것과도 같은 대화형 경험을 선사합니다. 웨스트우드 스튜디오는 최첨단 디지셀 기법의 개선된 버전을 사용하여 더 많은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멋진 풍경을 라이온 킹으로 포장했습니다. 이 경험은 팝 슈퍼스타 엘튼 존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사가 팀 라이스가 작곡한 “생명의 원”, “왕이 되기를 기다릴 수 없어”, “오늘 밤 사랑을 느낄 수 있을까” 등 영화의 사운드트랙을 기반으로 한 멋진 음악으로 완성됩니다.

지금까지 PC에 대한 라이온 킹의 게임 플레이가 간다로, 나는이것이 전에 온 알라딘보다 더 나은 게임이라고 말할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라이온 킹은 매우, 매우 도전적인 게임이다. 그것은 아이의 게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의 손을 잡고하지 않는 고전적인 90 년대 플랫 포머입니다. 그것은 잔인하게 힘든 항상 공정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충돌 감지는 때때로 조금 떨어져 있을 수 있고 하마 꼬리에서 하마 꼬리로 뛰어야하는 두 번째 수준에서는 매우 실망 스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부드럽고 전반에 걸쳐 좋은 간단한 유지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점프, 오르막, 포효, 공중제비, 그리고 나중에 발톱을 사용할 수 있는 심바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