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pst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由 admin 留言 »

scanpst.exe 응용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찾은 후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PST를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 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당신은 이미 Outlook의 복구 도구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대신 스캔 다운로드를 찾으려고, iMyFone 스캔 아웃룩을 사용합니다. 우수한 PST 복구 도구로, 당신은 선택적으로 데이터를 복구하고 분에서 새로운 오류없는 PST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ScanOutlook은 우리의 추천이며 우리는 매우 그것을 체크 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Outlook 응용 프로그램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PST 파일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까? 이러한 경우, 당신은 scanpst.exe 마이크로 소프트 의 PST 복구 도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canpst.exe는 상위 수준의 손상을 복구할 수 없는 등의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효율적인 PST 복구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는 당신이 scanpst.exe를 다운로드하고 손상된 PST 파일을 복구 하는 괭이 도움이 생각 하는 경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공유 Office의 전체 버전의 사용자에 대 한, 그것은 신속 하 고 쉽게 찾아 하 고 scanpst를 사용 하 여. 그러나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scanpst.exe 도구가 PST 파일을 복구하지 못하면 Outlook PST 복구용 커널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상된 PST 파일을 깊이 검사하고 전자 메일, 연락처 목록, 일정 이벤트, 작업 및 메모 와 같은 사서함 항목을 신속하게 복구합니다. 우리의 추천은 PST 파일을 복구하기위한 scanpst.exe를 다운로드하는 번거 로움을 겪는 대신, 당신은 쉽게 경로를 가지고 iMyFone 스캔 아웃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PST 파일을 복구하고 복구하기 전에 내부의 데이터를 미리 볼 수 있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받은 편지함 복구 도구는 scanpst.exe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OutlookTools (무료)를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Outlook 버전 전체에서 scanpst.exe의 기본 위치에 대한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손상된 PST 파일을 열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성공적인 수정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었지만 scanpst.exe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암호화가 PST 파일은 컴퓨터에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설치 한 후 복구하기 위해 스캔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찾기 위해 이동해야합니까? 그것은 실제로 찾기 어려운 도구가 아니다, 그냥 당신이 Outlook을 설치 한 폴더를 살펴 당신은 또한 scanpst.exe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져온 PST 파일은 scanpst를 사용하여 복구 할 수 없습니다 scanpst.exe 프로그램은 파일 구조의 상태를 평가합니다. 적절한 구조로 더 이상 구성되지 않으면 Outlook 받은 편지함 복구 도구가 재설정으로 오류를 수정한 후 적절한 헤더를 재구성합니다. 폴더 창이 나타나고 Outlook 설치 폴더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스캔 스트 다운로드를 찾는 것은 쉽습니다! scanpst를 사용하여 pst 파일을 복구 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이 섹션에서는 PST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pst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따라서, SFWare PST 복구 도구를 다운로드 하 고 컴퓨터에 설치.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