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at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由 admin 留言 »

USGS 아카이브에 보관된 Landsat 데이터 제품은 다양한 소스에서 무료로 검색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데이터에 따라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데이터 액세스 포털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1단계에서 하와이의 관심 지역을 확인했습니다. 온디맨드 를 의미합니다 당신은 처리 및 데이터 전송을위한 별도의 인터페이스에서 표면 반사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이메일로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USGS LandsatLook 뷰어는 전체 해상도 Landsat 이미지의 포괄적 인 검색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기능으로는 시간비교 기능, 사용자 지정 가능한 그래픽 파일 내보내기, 뷰어에 표시되는 가장 오래되고 최신 이미지의 비디오 애니메이션생성 및 다운로드 등이 있습니다. 지구 표면의 변화를 연구하기 위해 일관된 고품질 이미지에 대한 액세스가 점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USGS Landsat 표준(레벨 1) 제품 인벤토리는 이제 데이터 품질에 따라 구조화되었으며 향상된 교정을 제공합니다. Tier 1로 지정된 데이터는 최고의 정확도를 제공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구 표면의 변화를 분석하는 데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사용자가 미국 Landsat 분석 준비 데이터(ARD) 및 Landsat 컬렉션 1 수준-1 데이터에 대한 대량 메타데이터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수준 1 장면 섹션에서와 같이 대량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많은 수의 ARD 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스익분기데이터 세트 탭에서 표면 반사 장면은 Landsat 컬렉션 1 레벨 2(주문형)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미국 지질 조사 (USGS)는 무료 지리 공간 과학 데이터에 대한 금광입니다. USGS는 다른 정부 기관, 연구 커뮤니티 및 대중에게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급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데이터의 대부분은 위성, 테라, 아쿠아와 같은 지구 궤도 위성에서 온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찾은 이미지는 꽤 보도 자료 품질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많이 처리되었습니다. 불행 하 게도, 이러한 이미지는 과학적 연구에 대 한 제한 된 사용.

다행히도 USGS는 연구를 위해 최소한의 처리된 위성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무료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지침을 따랐다 (그들은 매우 명확하고 도움이 – 감사합니다!) 하지만 난 끝에 도달하고 “결과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더 geoTIFF 옵션, 단지 CSV, shapefile, kmz, 및 기타 임의의 형식이 없습니다. (미국 북동부를 포함한 지역을 살펴보고 컬렉션 1 레벨 1 Landsat 데이터에서 L8 OLI/TIRS 및 L7 ETM+ 레이어를 모두 시도했습니다.) 가장 좋은 옵션인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셰이프 파일을 선택했습니다. 내가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는 모든 문서는 위성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합성 이미지를 얻기 위해 스택 할 수있는 단일 컬러 밴드 래스터 레이어로 제공된다고 말하지만, 내가 다운로드 한이 셰이프 파일은 정말 혼란스러운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정상적인 이미지로 읽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R에서 래스터 및 SF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플롯하려고 할 때, 난 그냥 컬러 패널의 임의의 배열을 참조하십시오. 이 셰이프 파일을 올바른 위성 이미지로 변환하거나 geoTIFF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Landsat 8은 100만 번째 장면을 수집합니다. 직접 보세요! USGS 아카이브에 보관된 Landsat 데이터 제품은 다양한 소스에서 무료로 검색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Landsat 데이터 제품을 개별적으로 또는 대량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andsat 데이터 액세스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장면이 어스 익스플로러를 통해 대량 주문에 추가되면 대량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자동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