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o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由 admin 留言 »

– 사용 가능한 메모리에 대한 추가 디스플레이 – 이국적인 상황을 처리하기위한 고급 내부 옵션 – 작은 변화와 버그 수정 동기화 및 조직 시스템에 시너지 효과 (거래 및 B.O) 당신은 일류 금융 데이터를 검색전문 사용자 인 경우 우리는 당신이 덮여있어. – “모든 플롭”버튼 (집계 보고서)이 숨겨져 발생 버그에 대한 버그 수정 – 보고서에 대한 새로운 디스플레이 모드 – 다른 버그 수정 및 작은 변경이 소프트웨어는 데이터베이스에 모든 가져온 손을 저장하고 당신은 GTO 분석을 위해 다시 재생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심지어 당신에게 당신의 GTO를 보여 어떤 전반적인 그래프가, 주파수와 상대 대 EV 의사 결정. 64 비트 버전은 강력하게 권장됩니다. 32비트 버전은 여전히 32비트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만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당신은 어떤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이 압축 된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짧은 갑판 (6+)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okerStars 이용 약관을 준수하기 위한 변경 사항 – 기타 변경 사항 및 버그 수정 CPU 요구 사항 GTO+가 나무를 해결하는 속도는 거의 독점적으로 CPU 속도에 물리적 코어 수를 곱한 값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4 개의 코어와 2gHz가있는 경우 기본적으로 4x2gHz = 8gHz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따라서 위의 권장 사항은 대략적인 표시입니다. GTO+가 만족스러운 속도로 수행되는지 직접 테스트하십시오. – 새로운 웹 사이트 출시 – 새로운 라이센스 및 활성화 시스템 – 다른 변경 및 버그 수정 – 솔루션에 대한 재생 (아래 비디오 참조) – FlopzillaPro는 (또한 아래 비디오에서 설명) 출시되었습니다 – 지금 편집기 (매트릭스 위의 시연)에서 전체 보드를 그리기 – 지금 편집기를 사용하는 경우, 플롭 솔루션이 복사됩니다 – 트리 빌더 : 입력 0c,0p,0d는 각각 cbets, 프로브, 내기를 참조할 것입니다. – 이제 저장 파일에 하나의 트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림 참조).

– 이제 별도의 파일로 데이터베이스에있는 모든 트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림 참조). – 노드의 전략은 이제 다른 노드에 붙여 넣기 복사 할 수 있습니다 (그림 참조). – 저장 파일은 이제 압축으로 인해 60 % 작아 – 솔버가 부족한 메모리로 인해 중지된 경우, 저장 파일은 여전히 저장됩니다 – 이제 32로 설정된 프로세서의 최대 수 – Pio 범위는 이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위 디렉토리 / pio에 저장하고 Settings->Import 프리플롭 범위로 이동) – 작은 변경 및 버그 수정 우리는 우리의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금융 소프트웨어 경험을 제공합니다. 1) 집계 보고서는 이제 flop별로 정렬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정렬하려면 “트리” 열의 제목을 클릭합니다. 다른 정렬 방법에 대해 여러 번 클릭합니다. 첫 번째 메서드는 flop 값에 따라 정렬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플러시 특성 (모노톤 먼저, 무지개 마지막)에 따라 정렬됩니다. 세 번째 메서드는 데이터베이스의 원래 순서에 따라 순위를 지정합니다.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전문가와 그들을 이길 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EDGE 버전에는 무제한 일일 계산과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한 콘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도구를 개발하려는 프로그래머에게 유용합니다. GTO 솔루션의 깊이를 설정하여 2-3초 계산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GTO 트레이너는 자동으로 교육 결과를 집계하고 범위 구성 및 균형에 대한 자세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너무 많은 플러시 드-무승부 또는 충분한 절벽을 포함하지 않는 c-베팅 범위가 포함된 체크-레이즈 범위와 같은 누출을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GTO는 금융 정보 및 시장 데이터, 분석, 뉴스 및 연구의 선도적 인 제공 업체 및 소스입니다. GTO는 은행, TASE 회원 투자 하우스, 브로커, 컨설턴트, 신탁 펀드, ETF 및 헤지 펀드와 같은 다양한 고객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포괄적 인 제품 세트를 제공합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