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플래시 무료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由 admin 留言 »

Adobe Flash Player는 모든 주요 운영 체제, 태블릿, 스마트폰 및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파워하우스 패키지를 통해 고품질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브라우저에서 플래시 비디오 파일을 스트리밍 하도록 주로 설계 된 브라우저 확장, 이전 버전에 비해 성능에 양자 도약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윈도 즈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64 비트 브라우저 와 운영 체제를 최대한 활용 하도록 설계 된 새로운 기능의 번호를 가지고 있다, 리눅스, 그리고 맥 OS. 따라서 웹 개발자와 미디어가 풍부한 응용 프로그램 이나 YouTube와 같은 사이트를 즐기는 모든 사람에 대 한 더 효과적인 도구. 그러나, 개선과 함께 특정 브라우저의 사용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두통을 온다. 그것은 컴퓨터에 거 대 한 끈적 거 림을 다운로드 처럼, 대부분의 작업을 느리게 하 고 부팅 원치 않는 광고를 가져옵니다. 무료이지만 우리는 그들이 우리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요금을 부과해야합니다. 여기에 또 다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무료 대안입니다. HTML5는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사이트에서 주요 시각 효과 도구되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HTML5와는 달리, 크게 사이트의 페이지를 오버로드.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HTML5를 기반으로 하는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의 개발은 기능, 사용 편의성 및 시각적 매력을 보장했습니다. 동시에 초보자는 HTML5와 어도비 플래시에서 만든 프로젝트의 차이를 언뜻 보기에 찾을 수 없습니다.

설치 과정은 간단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하면 컴퓨터가 파일을 설치할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 후, 당신은 과정을 통해 안내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플래시 비디오 및 유사한 스트리밍 미디어 콘텐츠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어도비 플래시 비디오 플레이어는 독점이다. 그것은 모든 작업에 잘 대처할 것 이다 가치 있는 대체를 찾기 보다는 오히려 어렵다. 대부분의 경우, 리눅스 사용자는 그 작업에 몇 가지 문제가 있기 때문에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Flash Player는 Windows 운영 체제와 함께 작동할 수 있지만 다른 플랫폼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두 가지 변형은 iOS용 플래시와 Android 기반 기기용 플래시입니다. 해당 Softonic 페이지로 리디렉션할 링크를 클릭합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