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 중인 동영상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由 admin 留言 »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온라인 오디오 스트림을 저장하기위한 훌륭한 도구일뿐만 아니라 그 기능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브라우저에서 재생되는 온라인 비디오는 VLC 미디어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재생 가능한 온라인 비디오는 또한 개인용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화면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기록하고 스크린 샷이나 비디오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웨비나, 튜토리얼 및 화상 채팅 녹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주제가 나오면 반드시 브로치해야 하는 부수적인 주제가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YouTube 채널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동 다운로드 옵션을 통해 최신 비디오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다양한 형식과 해상도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누군가가 모든 비디오 잡기 도구가 모두 같지 않다고 말했으면 좋겠다. PC 매거진에 대한 에릭 그리피스의 게시물에 의해 영감을, 나는 모든 비디오 그래버가 가져야 몇 가지 중요한 측면과 목록을 함께 넣어했습니다 : 5K 플레이어는 또한 당신이 잡아 비디오는 DLNA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가정의 모든 장치에서 볼 수 있도록 DLNA 서버 재생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원되는 장치에 대한 빠른 재생을 위해 AirPlay를 지원합니다. 라이브러리에서 비디오를 선택하면 MP4, MP3 또는 ACC(iOS 장치에서 선호하는 오디오 형식)로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지나치게 큰 4K 파일을 재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버퍼링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궁극적으로, 5K 플레이어에 대 한 좋아하는 많은, 기능에 가격에서, 다운로더에 엑스트라로 그들을 보면 특히. 그러나 인터페이스 및 재생 문제로 다른 곳을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제목 아래의 공유 및 저장 버튼 사이에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품질을 선택합니다. TV 나 PC에서 비디오를 재생하는 경우, 우리는 가장 높은 해상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이 더 오래 걸리고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을 명심.

다행히 왼쪽의 예상 파일 크기를 확인하여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동영상을 시청하든, 채널을 만들생각중이든, 현재 채널을 관리하고 ,— 지식이 강력한지 에 관계없이. YouTube 동영상을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을 정도로 운이 좋다면 동영상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모든 비디오 또는 특정 비디오를 다운로드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 다재다능한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이며, 전체 재생 목록뿐만 아니라 360도 및 3D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시작`으로 표시된 확인란을 확인하고 `완료`를 클릭합니다. 비디오를 선택하고 비디오 URL을 복사한 다음 링크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거나 오디오를 추출하도록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형식을 선택하고 해상도(최대 8K)를 선택합니다. 프리미엄 버전은 채널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동안 당신은 무료 버전으로 최대 24 동영상재생 목록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Digiarty의 다국어 WinX는 성인 사이트를 포함하여 300 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허용한다고 주장합니다.

아마도 모두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는 주장이다 “악성 코드가 없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또는 바이러스. 100% 깨끗 한.” 최신 버전에는 훨씬 향상된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광고가 있다, 하지만-설치에, 나는 업그레이드 하도록 요청 했다 $29.90 Windows 및 macOS 에 대 한 제품 VideoProc 라는, WinX는 모든 것을 수행 하는, 하지만 1,000+ 사이트에 대 한, 플러스 하이 엔드 4 K/UHD 비디오에 대 한 몇 가지 편집을 제공. 이 방법을 사용하면 비디오에 대한 직접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URL을 사용하여 브라우저 또는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같은 형식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경우가 많으면 스마트 모드를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다운로드 기본 설정을 저장하고 자동으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전구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음에 URL을 4K 비디오 다운로더에 붙여 넣을 때 마지막으로 사용한 설정으로 즉시 다운로드됩니다.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