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32bit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由 admin 留言 »

여기에 윈도우 7 궁극적 인 ISO 32비트 및 64비트 시스템 모두에 대한 무료 정식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우리는 윈도우 7 궁극적 인 ISO를 다운로드 한 번의 클릭 직접 링크를 주었다. 이것은 서비스 팩 1 (SP1)와 공식 손길이 닿지 않은 ISO 무료 버전입니다. ISO DVD를 사용하여 Windows XP 또는 Vista, 홈 프리미엄 또는 전문 버전에서 새 복사본을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비스타로 알려진 윈도우의 다른 버전에 비해 더 유명해진다. 이것은 XP 후 출시되었지만 많은 반응을 얻지 못했고 7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또한 그들이 비스타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통해 XP를 사용하는 이유의 버그를 발견 할 수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은 윈도우에서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7 뿐만 아니라 다른 인스턴스를 열 수 있습니다 누르고 이동을 누르고 작업 표시 줄에서 열린 인스턴스 아이콘에 왼쪽 클릭. 여기서 인스턴스의 다른 창이 시작되고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도구는 윈도우를 활성화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7 하지만 제공 하는 신뢰할 수 있는 도구 100% 정품 인증은 윈도우 7 로더. RemoveWAT 때로는 실패하고 심지어 당신은 몇 가지 오류에 직면 할 수 있지만 로더는 100 %를 작동합니다. 단일 ISO의 여러 버전에 관심이 있는 경우 Windows 7 All in One ISO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윈도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0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신 릴리스뿐만 아니라 ISO.

여기에서 Windows 7 ISO를 다운로드하려면 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ISO DVD를 사용하여 Windows Vista, 홈 프리미엄 또는 전문 버전에서 새 복사본을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Windows 7과의 시스템 호환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Windows Vista의 후속 제품)은 2009년 10월 22일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으며 Windows Vista보다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윈도우 7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윈도우 비스타와 유사하다, 유리와 같은 인터페이스 디자인 (윈도우 에어로로 알려진) 윈도우 7의 모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터 에디션 제외). 이전 버전에 비해, 많은 새로운 기능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은 이제 응용 프로그램을 고정 할 수 있도록, 사용자는 바탕 화면 배경 화면으로 사진 슬라이드 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탐색기 및 알림 영역의 재 설계, 새로운 점프 목록 메뉴 때 작업 표시줄 앱, UI 요소를 제어하는 새로운 키보드 단축키, 새로운 창 관리 기능 등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대답은 이미 포함 된 서비스 팩 1 업데이트와 Windows 7 설치 디스크의 복사본을 얻기에 있다. RT 세븐 라이트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수동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그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바이올린과 – 당신은 그것을 추측 – 잠재적으로 실망. 윈도우 7의 시작 메뉴도 개선되고 디자인도 변경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최근에 설치 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 응용 프로그램 설치 메뉴가 있습니다. 심지어 최근 섹션에서 최근에 열린 앱이나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물어보려는 질문이있는 경우 지금 윈도우 7 ISO에 대한 모든 것을 읽은 후.

그런 다음 이 FAQ 목록을 읽고 여기에서 관련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评论已关闭.